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이대훈 농협은행장, 하반기 현장경영 돌입···20일까지 전국 영업점 방문

이대훈 농협은행장, 하반기 현장경영 돌입···20일까지 전국 영업점 방문

등록 2018.07.04 09:57

차재서

  기자

공유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지난 3일 광주지역을 시작으로 20일까지 전국을 돌며 현장과의 소통경영을 펼친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지난 3일 광주지역을 시작으로 20일까지 전국을 돌며 현장과의 소통경영을 펼친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하반기 현장경영에 나섰다.

4일 NH농협은행은 이대훈 행장이 지난 3일 광주지역을 시작으로 20일까지 전국을 돌며 현장과의 소통경영을 펼친다고 밝혔다.

광주를 찾은 이 행장은 영업점과 지역영업본부를 순방하며 직원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는 등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또 이 행장은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에서 열린 ‘2018 하반기 현장경영’에 참석해 하반기에도 사업추진에 더욱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이 행장은 전남 보성군 호우피해 현장을 찾아 피해복구 상황을 살피기도 했다. 현재 농협은행은 호우 피해를 입은 농업인, 중소기업, 주민에 대해 신규대출 지원, 최대 1.6%p 우대금리 적용, 기존대출에 대한 이자·할부상환금 최대 12개월 납입유예 등 대책을 시행 중이다.

이와 관련 이 행장은 “사업추진과 더불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공익적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쳐 지역주민과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