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집사부일체 팀은,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팀의 연습 현장을 찾았다. 사부 유준상은 방송 첫 등장부터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집사부일체 팀을 맞이했다. 또한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장면들을 활용하여 집사부일체 멤버들에게 ‘대사 전달’, ‘발성 연습’, ‘칼 군무’ 특강을 하며 뮤지컬의 한 장면에 참여하게 했다.
특히 ‘사부’ 유준상은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함은 물론, 많은 양의 대사를 꼬임 없이 속사포처럼 쏘아 내는 저력, 풍성한 성량과 안정적 연기로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끌어 가는 모습을 보여 주며 촬영 내내 밝은 에너지를 뿜어 냈다. 유준상의 특강을 통해 공연의 한 장면 연습에 참여한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뮤지컬의 매력에 눈을 뜬 것 같다.”라 말했으며 방송을 통해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장면들을 접한 예비 관객들은 “노래도 너무 신나고 볼거리가 많아 보였다.”, “앙상블의 칼군무가 인상깊었다.” 등의 기대평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 진 작품으로 탄탄한 작품성을 기반으로 하여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10개부분 노미네이트, 3개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올리비에상 3개 부분 노미네이트,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걸작이다. 또한 기존 국내 뮤지컬 무대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서커스가 더해지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그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8월 7일(화)부터 10월 28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