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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ATM 간편 카드신청 서비스’ 실시

신한은행, ‘ATM 간편 카드신청 서비스’ 실시

등록 2018.08.09 09:50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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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신한은행 제공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영업점 방문 없이도 ATM을 통해 신용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ATM 간편 카드신청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ATM 간편 카드신청 서비스’는 은행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365일 운영되는 ATM을 통해 신용카드를 신청하는 서비스다. 신한은행 거래자는 ATM 화면에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되며 은행 거래가 없는 사람은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모바일 웹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신청이 완료된다.

신한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ATM으로 신용카드를 발급하면 연회비 전액(최대 3만원)을 마이 신한 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10월말까지 진행한다. ▲신한카드 최초 신규 ▲유효기간 만료 후 신규 ▲탈회 후 3개월 경과 소비자 등이 대상이다.

아울러 신한은행은 이달 중 ‘ATM 장애 톡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 갑작스런 기기 장애 시 ATM 화면의 QR코드만 촬영하면 모바일 톡 상담으로 자동 연결되며 이용 중인 기기의 위치·번호·오류코드 등 세부 정보가 상담사에게 자동으로 전달돼 신속하게 조치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더 똑똑한 ATM으로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ATM의 장점을 살린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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