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순재는 손숙, 신철진, 박혜진 등이 함께 하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연습실에서 열띤 연습 도중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맞이하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순재는 슬쩍 이승기의 머리를 쓰다듬는 등 멤버들에게 장난을 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연기에 돌입하자 순식간에 배역에 몰입하는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집사부일체' 멤버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는 실전을 방불케 하는 실감나는 연기에 압도당한 듯 숨죽인 채 연습 현장을 지켜보다가도 문득 문득 귀여움이 묻어나는 이순재의 짝사랑 연기에 흐뭇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대학로에서 '그대를 사랑합니다' 연극 연습을 마치고 멤버들과 이동한 이순재는 이른바 '순재스쿨'을 열고 연기의 기초를 가르치는 등 강도 높은 연기 수업을 이어갔다. 이순재는 "대사를 정확하게 구현하는 게 기본"이라는 자신의 연기 철학을 설명하며 배우의 연기 필수품으로 사전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순재는 시종일관 연기에 대한 진정성과 진지함을 보이면서도 '연예대상'의 주인공답게 남다른 입담과 빛나는 예능감을 뽐냈다.
한편 카리스마 연기 사부 이순재가 사랑에 서툰 '김만석' 역으로 분하는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인환·손숙·정영숙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함께 출연한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이미 영화와 드라마로도 제작된 바 있는 강풀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이순재는 동명 영화, 드라마에 이어 이번 연극까지 총 세 번에 걸쳐 모두 '김만석' 역을 맡았다.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