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농협금융은 김광수 회장이 서울시 용산구의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콜센터)와 경기도 의왕 NH통합IT센터를 찾아 직원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먼저 김 회장은 지난 28일 고객행복센터에서 상담직원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애로사항을 꼼꼼히 체크하고 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마련을 지시했다. 또 NH통합IT센터에서는 연휴기간에도 소비자가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농협은행은 거래량이 집중되는 설 연휴 전·후를 대비해 시스템 사전점검과 인프라 증설, 상담사 사전교육을 진행하고 연휴엔 비상근무를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NH통합IT센터는 금융거래현황을 집중 모니터링하며 예기치 못한 돌발상황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비상체제에 돌입한다. 특히 고객행복센터는 비대면 채널 이용자를 위해 직원과 상담사가 비상근무에 나선다.
이와 관련 김광수 회장은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일선 직원의 업무환경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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