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철 원장이 운영하는 ‘로얄바엠 바버샵’은 남성 고객들에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헤에스타일링을 컨설팅하며 전문 뷰티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트렌디한 감각으로 남성뷰티 투비스 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한 엄정철 원장은 국제이용학원 운영을 통해 뷰티 강의를 하며 뷰티시장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뷰전 뷰티예술학과장 신성녀 교수는 “로얄바엠 바버샵과 산학협력은 여성 고객만을 주 타켓으로 학생들에게 교육을 시행하는 것이 아닌 남성들이 희망하는 헤어디자인과 스타일링으로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바버샵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기술을 한뷰전 미용학과정 재학생들에게 교육해 상호 양 기관의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미용학 박사학위, 실무경력 20년 이상 교수진들과 실무 현장에서 활동하는 헤어디자이너, 메이크업아티스트, 네일아티스트, 스킨테라피스트, 뷰티아티스트 교수진의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로 실전 기술과 노하우를 지도하고 있다.
한국호텔관광교육재단(이사장 육광심)에서 운영하는 한뷰전은 2년제 뷰티아티스트과정과 4년제 글로벌 뷰티디자인학과정을 통해 헤어디자인과, 메이크업과, 피부미용과, 네일아트과정을 단계별로 교육시킨다.
재단 내 호텔관광요리전문학교 한호전, 한국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대흥 중·고등학교, 광시중학교, 국제교류문화원, 사회교육원 등 10여개가 넘는 교육기관이 있다.
학교 관계자는 “미용대학교에 개설돼 있는 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학과, 네일아트학과, 피부미용학과 대비 실습 비중을 70% 이상 높이고 교과서 중심의 교수 주입식 교육이 아닌 학생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답을 찾아가는 능동적 학습 교육방법 GCD를 활용해 수업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국가유공자, 새터민,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성적우수장학, 외국어우수장학, 자격증장학 등 신입생 장학금을 재단에서 제공한다.
한뷰전은 일반 로드샵 및 브랜드샵 취업을 기본으로 뷰티의 프리미엄을 더해 호텔뷰티 취업 연계가 가능하며 자체적으로 매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 원서접수 중이며 뷰티학과 미용학과정 입학상담 및 원서접수는 한뷰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