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장 공략 드라이브 TV광고 등 마케팅 진행
26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일본 정식 출시를 알리며 일본 론칭을 기념해 11시 도쿄 시부야에서 일본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를 통해 펄어비스는 일본 서비스 TV 광고 영상을 미디어에게 첫 공개하고 공식 홍보 모델의 커스터마이징 및 게임 시연을 선보였다.
앞서 ‘검은사막 모바일’은 22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7시간만에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차지하며 기대감을 증명했다.
펄어비스 이정섭 일본법인장은 “출시를 기다려주신 일본 이용자들에게 검은사막 모바일을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며 “일본에서도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으며 오랫동안 서비스하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ja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