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9℃

  • 인천 9℃

  • 백령 9℃

  • 춘천 8℃

  • 강릉 7℃

  • 청주 9℃

  • 수원 11℃

  • 안동 9℃

  • 울릉도 7℃

  • 독도 8℃

  • 대전 10℃

  • 전주 8℃

  • 광주 11℃

  • 목포 10℃

  • 여수 11℃

  • 대구 10℃

  • 울산 12℃

  • 창원 11℃

  • 부산 13℃

  • 제주 15℃

롯데제과, 빼빼로 신제품 2종 선봬

롯데제과, 빼빼로 신제품 2종 선봬

등록 2019.03.26 12:29

천진영

  기자

공유

사진=롯데제과 제공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빼빼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단짠 크런치 빼빼로’는 땅콩과 프레첼을 사용 ‘단짠맛’과 바삭한 식감을 강조했다. 땅콩 및 땅콩 버터는 고소한 풍미를 배가시킨다. 이 제품은 지난해 10월 출시 이래 약 30억원을 판매한 ‘크런키 골드’의 맛을 적용했다.

‘더블딥 리치초코 빼빼로’는 막대 과자에 화이트 초콜릿을 입힌 뒤 다크 초콜릿을 덧입혔다. 첫 맛은 다크 초콜릿 특유의 진한 맛을 끝 맛은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빼빼로 신제품 출시로 총 10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올해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과자 1위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빼빼로는 지난해 약 950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