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리얼하우스 앱을 다운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5월 청약 접수를 받는 아파트 단지 중 1순위 청약 경쟁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아파트를 맞추면 된다. 단, 해당 단지의 청약접수일 이전에 이벤트 참여한 경우에만 인정된다.
5월에는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위례신도시 우미린,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과천제이드자이,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등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은 단지들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분양을 앞둔 단지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얼하우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이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0만원권 (1등, 1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2등, 5명),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3등, 50명), △CU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4등, 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리얼모빌리티는 1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지난 4월 분양 평가 전문 어플리케이션(앱) 베타 서비스, 5월 리얼하우스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리얼하우스는 2007년 이후 우리나라에서 공급된 아파트·오피스텔 분양정보, 2006년 이후의 아파트 실거래가·뉴스·블로그·카페·유튜브 등의 분양 관련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이 앱은 아파트의 분양가가 적정한 것인지 가격 평가 모형을 이용해 ▷ 분양가 대비 예상 프리미엄을 평가하는 기능과 입지와 분양가격, 검색, 여론 등을 고려해 ▷종합적인 청약 의견을 제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주변 분양예정 아파트와 분양가, 청약경쟁률, 실거래가, 입주물량은 물론 지도 배율에 따른 각종 통계 정보 등을 지도 위에 한 눈에 표시해 아파트 입지 분석을 돕는 분양 전문 어플리케이션(앱)이다.
㈜리얼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리얼하우스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분양관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요자들이 분양을 고려할 때 꼭 확인해야 하는 객관성 있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