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일상 먹거리 속에 부족했던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도록 제철 식품으로 구성한 식단을 제공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돕는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아워홈은 매월 해당 시즌에 필요한 영양소를 선정하고, 풍부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제철 음식과 영양소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레시피 카드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프리미엄 급식 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5월에는 집중력 향상과 근육신경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 마그네슘을 선정했다. 마그네슘은 일조량 변화로 피로를 쉽게 느끼는 봄철 에너지 생성과 단백질 합성에 효능이 좋다고 알려졌다. 마그네슘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는 메뉴의 레시피를 제작해 배포하고, 1회 분량에 따른 식품별 영양정보도 제공했다.
다음달은 비타민E, 7월 칼륨, 8월 비타민B군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을, 겨울 시즌에는 칼슘과, 오메가3 등으로 된 푸드 테라피 식단을 선보인다.
아워홈 관계자는 “일상 식단 속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에 대한 인식을 환기시키고, 급식을 통해 균형 있는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급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