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프로젝트는 SPC그룹의 고용 활성화 캠페인으로, 구직자와 구인 기업을 효과적으로 연결시켜 주고 고용의 선순환을 위해 마련됐다.
SPC그룹은 자사 계열사뿐 아니라 전국 생산·물류센터, 2500여개의 협력사, 6500여개 직·가맹점의 모든 일자리 정보를 모은 스마트 채용 플랫폼을 선보일 계획이다.
구직자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매장에 부착된 ‘이음 프로젝트’ QR코드 및 SPC채용사이트 검색을 통해 플랫폼에 접속할 수 있다. 접속 위치에 따라 인접한 직·가맹점 채용 정보가 자동으로 검색된다. 협력사 및 가맹점의 경우 별도 비용과 추가 작업 없이 이음 프로젝트 플랫폼을 통해 채용 정보를 노출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일자리 프로젝트는 구직자의 편의성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채용이 쉽지 않은 중소 협력사 및 가맹점에서 보다 효율적인 구인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생 차원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구직자와 구인자를 효과적으로 연결해줌으로써 더 활발한 고용 창출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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