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초코에몽 제품의 주 소비층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시험 기간 응모에 당선된 학과를 깜짝 방문해 120여명의 학생들과 소통하고 초코에몽과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총 63개 대학교 75개의 학과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이벤트 주인공은 한체대 운동건강관리학과 학생들로 선정됐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초코에몽에 대한 학생들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2학기에도 대학생 대상 ‘캠퍼스어택’을 진행할 예정이며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벤트 일정을 공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