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칸쵸 케이크’는 초코 과자 ‘칸쵸’의 캐릭터를 활용했다. 초코 아이스크림에 코코아 파우더와 초콜릿 사인판 등을 올려 캐릭터 ‘카니’의 얼굴을 구현했다.
‘그린티 스트롱’은 제주산 녹차만을 사용했으며, 기존 대비 녹차의 함량을 2배 이상 높인 파인트 제품이다. 나뚜루의 시그니처인 녹차 맛을 세분화 시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 나뚜루 전문 매장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인기에 힘입어 유통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피치 요거트’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복숭아 맛을 담아냈다. 복숭아(백도) 과육과 상큼한 요거트가 조화를 이루는 점이 특징이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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