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하계워크숍은 학생홍보대사 직무능력 제고 및 대외활동에 필요한 기본 CS교육과 함께 체계적인 입시상담을 위해 하계워크숍을 진행했다.
1일차 오전에는 학생홍보대사 프로필촬영과 함께 언론사 지면인터뷰를 진행했고 오후에는 학생홍보대사의 이미지메이킹전략이라는 주제로 성공적인 대외활동을 위한 CS기본교육 및 자세 교정 실습을 진행했다. 저녁에는 유튜브 채널 브랜딩 교육을 통해 브이로그 제작하는 방법등을 교육했다.
2일차에는 학생홍보대사 직무교육 및 예비수험생들에게 정확한 입시상담을 위해 2020학년도 입시전형 교육을 진행했다.
14기 학생홍보대사는 서류심사, 각종 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된 학생들로 4.5:1의 경쟁률을 뚫고 13명이 선발됐다.
박재흥 총장직무대행은 “우리대학을 대표하는 얼굴이자 대학을 알리는 숨은 공로자로 자부심을 갖고 대학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ansungy064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