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각 종 방송에서 투머치토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박찬호의 이미지를 잘 살린 투머치 콘셉트 상품을 이달 26일 선보인다.
GS25는 박찬호의 유쾌한 수다스러움과 넘치는 열정을 기존 대비 최고 수준의 중량과 영양소, 알찬 구성 등으로 풀어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될 박찬호 시리즈 상품은 △박찬호투머치찬많은도시락 △박찬호투머치참치왕김밥 △박찬호투머치더블버거 △박찬호투머치샤인머스캇400G 4종이다.
투머치찬많은도시락은 투머치 콘셉트에 맞게 주로 1종이던 도시락 주 메뉴가 소불고기, 오징어제육볶음, 모듬튀김(치킨, 고로케, 새우튀김) 3종으로 늘었고, 부 메뉴로는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계란장조림, 호박볶음, 깍두기볶음, 단무지, 꽈리꼬추 등이 사용됐다.
GS25 도시락 중 역대 최다 반찬 수(11종)이며, 중량 또 한 일반 도시락 평균 대비 20% 늘어난 500g으로, 성인 남성이 취식 해도 큰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4900원이다.
박찬호투머치참치왕김밥은 주 재료인 참치를 김밥 중량의 30%수준으로 가득 토핑했으며, 맛살, 당근채, 양파샐러드, 계란구이, 우엉채, 단무지가 토핑으로 함께 사용됐다. 마요네즈 디핑소스를 별도 포장해 동봉했는데, 고객은 기호에 맞게 마요네즈를 찍어먹거나 마요네즈 없이 참치 본연의 고소함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600원이다.
박찬호투머치더블버거는 4.5인치의 빅사이즈번에 개별 중량이 80g인 불고기패티와 치킨패티가 각각 1장씩 총 2장 토핑됐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