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후기·본사 및 지사 규모·허니문박람회 확인해야
팜투어의 경험과 노하우를 배경으로 한 국내 유일의 신혼여행 상담창구인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박람회 특가 및 신혼여행 조기예약할인 이벤트 등 편안하고 즐거운 신혼여행의 진면목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본사 및 직영점, 전국 지사 규모 확인해야 하는 이유
최근 횡령 및 잠적 등 열악한 여행사들의 부도사태가 이어지면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허니문여행사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다.
여행사 본사 규모와 여행배상보증보험은 얼마까지 가입돼 있는지, 직원들의 전문성과 회사의 실적은 어떠한지 확인해야 한다.
팜투어의 경우 2019년 창립 17주년을 맞이했으며 강남 본사와 직영지점(강북종로, 경기도 일산, 부산, 대전)을 포함, 전국에 17개의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여행배상보증보험(13억5천만 원)에 가입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안전을 도모하고 있다.
▲허니문후기에도 주목해야 하는 이유
팜투어 홈페이지를 보게 되면 누적 허니문 후기, 즉 팜투어를 통해 신혼여행을 다녀온 신혼부부들이 올려놓은 허니문 후기가 무려 4천800건에 이른다.
국내 최대 규모의 누적 허니문 후기를 보유하고 있는 팜투어는 단연 허니문전문여행사로서의 가치와 전문성을 인정 받아왔다. 허니문후기를 주목해야하는 이유는 바로 만족도의 표현이기 때문이다.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를 열고 있는지를 확인해야
현재 대부분의 여행사들은 일종의 비용절감의 일환으로 자체 허니문박람회보다는 결혼 및 웨딩박람회에 참여를 해서 혼수 및 예물과 더불어 신혼여행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팜투어의 경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안정적이고 편안한 허니문을 제공하고자 매주 주말(토·일요일)마다 허니문박람회를 주관 및 개최하고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