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전문 1:1 맞춤상담 및 현지 리조트와의 직거래 상품구성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 동안 450여 쌍의 예비 신혼부부들이 팜투어 허니문박람회가 열리는 서울 강남은 물론, 직영지점인 경기도 일산, 부산 및 대전을 방문한다.
▲현지 리조트와의 직거래로 가격경쟁력 갖춰
직거래만큼 고객들에게 가장 큰 영향력으로 작용하는 부분은 없다. 그만큼 가격적인 면에서 경쟁력이 높고 보다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방법이기에 수요도 뒤따른다.
▲허니문여행사가 직접 주관하는 허니문박람회
대부분의 허니문여행사들은 웨딩 및 결혼박람회장에 부스 비용을 지불하고 참가해 고객과의 신혼여행 상담을 진행한다. 반면, 직접 주관하는 허니문박람회는 팜투어가 유일하다.
▲매주 주말 이틀 동안 신혼여행 상담 창구 개설
팜투어의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는 매주 주말 토요일과 일요일 개최된다. 따라서 고객들은 언제든지 편안하게 방문해 신혼여행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각 지역별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 100여 명 보유
특히 팜투어는 본사만 지역별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 100여 명을 보유하고 있어 전문적인 영역에서 뛰어 나다고 할 수 있다. 그만큼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신혼여행 상담이 가능하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점철된 공신력
팜투어는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이했다. 17년 동안 오직 허니문만을 위해 달려온 팜투어의 경험과 노하우는 풍부하다. 팜투어는 신혼여행의 영역을 넓히고 전문화한 대표적인 허니문여행사다.
▲대기업(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등)과의 전략적인 제휴
매주 주말마다 열리는 팜투어의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는 정기적으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등과 제휴를 맺어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따라서 공신력에서 앞설 뿐 아니라 고객들의 신뢰도 부문에서 월등하다.
▲혼수·예물·거품 뺀 오직 신혼여행 상담
팜투어의 기치는 오직 신혼여행 상담이다. 혼수나 예물은 이 분야 전문가와 상담하면 되고 팜투어는 이를 제외한 허니문만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