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 도입
티웨이 페이는 티웨이항공만의 전용 간편 결제 시스템으로 자주 쓰는 결제 카드를 사전에 등록해두면 결제 시마다 추가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항공권 예매 중 결제수단으로 티웨이 페이를 선택하면 간편하게 결제가 진행된다.
최초 본인 인증, 서비스 가입, 카드 등록 과정만 필요하며 이후 이용 시 카드 정보를 매번 따로 입력하지 않고도 빠른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또 4일부터 이달 24일까지 티웨이 페이 런칭 기념 이벤트도 실시된다.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티웨이 페이로 첫 결제한 고객 선착순 750명 대상으로 커피음료 교환권을 선물한다. 1회 결제 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총액이 25만원 이상일 경우 해당된다.
티웨이항공은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고 실용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티웨이 페이를 포함해 국내외 10개의 간편결제 시스템 제공을 통해 편리한 결제를 돕고 있다.
또 호텔, 렌터카, 포켓 와이파이 등 여행 관련 업체들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및 할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해오고 있으며, 항공권 구매 시 여행자 보험까지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원클릭 여행자 보험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개별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티웨이 페이 및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