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회는 매년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산업현장에서 품질혁신에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국가산업 경쟁력에 기여한 근로자와 기업을 표창한다.
NH농협은행은 ▲상담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소비자 의견 수집·활용 ▲고객만족도 향상 성과 등 서비스 품질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명호 고객행복센터장은 “모든 임직원의 노력으로 뜻 깊은 상을 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고객 중심 금융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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