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9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인제스피디움 호텔, ‘4성 등급’ 재선정

인제스피디움 호텔, ‘4성 등급’ 재선정

등록 2019.11.22 07:29

윤경현

  기자

공유

한국관광공사 호텔업 등급결정사업 4성 획득

인제스피디움은 지난 2016년 강원 최초의 4성급 호텔로 등극한 이후 지속적인 관리와 안정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제공, 평창 동계올림픽 과 같은 국가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고 특히 식음업장의 청결 시스템과 서비스에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인제스피디움 제공인제스피디움은 지난 2016년 강원 최초의 4성급 호텔로 등극한 이후 지속적인 관리와 안정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제공, 평창 동계올림픽 과 같은 국가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고 특히 식음업장의 청결 시스템과 서비스에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인제스피디움 제공

인제스피디움 호텔이 4성급 호텔로 재선정됐다.
 
22일 인제스피디움에 따르면 지난 11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코리아 유니크베뉴에 선정 된 인제스피디움(대표이사 윤재연, 김춘수)이 4성급 호텔로 재선정됐다.
 
인제스피디움은 지난 2016년 강원 최초의 4성급 호텔로 등극한 이후 지속적인 관리와 안정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제공, 평창 동계올림픽 과 같은 국가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고 특히 식음업장의 청결 시스템과 서비스에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인제스피디움은 국제자동차연맹(FIA)로부터 공인을 받은 국제 자동차 경주장으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과 아리스포츠컵 국제유소년 축구대회를 통해 대규모 국제 손님을 유치 및 운영한 충분한 경험과 역량을 갖추고 있다.

한편, 최근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숙박시설을 선정하는 기준이 다양해지고 세분화되는 추세다. 이에 따라 숙소를 정하는 조건 중 하나는 바로 호텔 등급이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