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강남대로점’은 커피와 스낵메뉴를 강화한 ‘던킨’으로의 브랜드 변화를 알리는 첫 번째 가맹 점포다. 간단하고 든든한 한끼를 강조한 ‘스낵킹(Snacking)’ 콘셉트를 적용했다.
‘던킨 강남대로점’에서는 도넛뿐만 아니라 콜드 및 핫샌드위치 등 스낵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IT 기술을 접목해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매장 입구와 계산대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제품 소개 영상을 생생하게 제공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 강남대로점’은 ‘던킨’으로 변하는 앞으로의 브랜드 전략과 방향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첫 번째 가맹 점포로 의미가 깊다”며 “2020년 던킨도너츠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hk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