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던킨도너츠가 쥐띠 해를 맞아 ‘톰과 제리’와 손잡고 진행하는 ‘스마일 2020 (Smile 2020)’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만화 속 ‘제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치즈’라는 점에 착안해 미국 유명 브랜드 ‘크래프트 하인즈’의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활용한 제품들로 선보인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톰과 제리’와 함께하는 신년 캠페인 콘셉트와 어울리는 제품을 고민하다 크림치즈를 활용한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신년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hk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