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시상이다.
첵스초코는 간편식품 시리얼 부문에서 ▲인지도 ▲선호도 ▲사용 경험 ▲고객만족도 ▲브랜드 추천 의향 ▲고객 충성도 ▲차별화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첵스초코는 초코 시리얼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9가지 비타민과 2가지 무기질 등이 함유됐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요로운 먹거리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과 신뢰감을 한층 높여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hk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