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36개월카마로 SS 50개월, 볼트 EV 60개월
2일 쉐보레에 따르면 이달 진행하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는 선수금과 이자 부담을 모두 없앤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차종에 따라 일부 재고에 한정해 적용된다. 무이자 할부 기간은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36개월, 카마로 SS 50개월, 볼트 EV 60개월로서, 월 납입금에 대한 고객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무이자 할부 이외의 혜택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특정 금액 혹은 차량 가의 일부를 혜택으로 지원한다.
지원 범위는 스파크 80만원, 트랙스 최대 8%, 이쿼녹스 7%, 카마로 SS 10%, 볼트 EV 300만원이다. 말리부는 최대 72개월 2.9% 이율의 저리 할부 혹은 10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5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에게 스파크 및 트랙스 구입 시 추가 10만원, 말리부 및 이쿼녹스 구입 시 추가 30만원의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7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추가 20만원 혜택을 적용한다.
특히,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추가 20만원 지원 등 최대 9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최근 출시 신차들은 물론, 스파크, 트랙스, 카마로 SS, 볼트 EV 등 경쟁력 있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며, “이달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이 이들 쉐보레 제품을 마음껏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