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3 크로스백 1박 2일 시승권숙박패키지·다양한 특전 마련
DS와 롯데시티호텔마포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매력을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5월 14일부터 6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롯데시티호텔마포은 전시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는 제휴 숙박패키지를 마련했다.
롯데시티호텔마포 슈페리어 더블 또는 디럭스 트윈 1박과 2인 조식, DS 3 크로스백 1박 2일 시승권, DS 사은품이 포함된 숙박패키지를 12만원(부가세 별도)에 한정 판매한다.
롯데시티호텔마포 홈페이지, 유선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차량은 7월 12일(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탁송 받아 이용할 수 있다(서울, 경기지역 한정).
구매고객 대상 제휴 특전도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DS 3 크로스백 그랜드시크 오페라 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은 5년/10만km 보증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과 190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마포, 명동, 제주 등 6곳의 롯데시티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인 조식포함 1박 2일 숙박권과 1년 타이어 안심보험, DS 3 크로스백 미니어처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트림별, 구매 조건별 상이).
DS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DS는 직접 보고 타보면 진가를 더욱 느낄 수 있는 브랜드"며 "타깃고객이 밀집된 지역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알려나가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