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약 273만 명의 팬 보유유튜브 주요채널 구독자 수 270만 명 돌파
디지털 고객만족도는 기업의 소셜미디어네트워크(SNS)를 활용한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고 소비자와 소통을 양적, 질적 측면에서 측정한 평가 지수다.
넷마블은 해당 조사에서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채널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전체 점수 799점으로 게임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앞서 ‘2019년 제12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는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대한민국콘텐츠대상>을 수상해 2관왕에 올랐으며, ‘2019년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에서 <‘채널 넷마블’ 기업부문 장려상>을 획득한 바 있다.
넷마블은 “넷마블TV, 채널 넷마블, 넷마블 페이스북 등 자체 미디어 브랜드들을 통해 각 채널에 적합한 최적의 콘텐츠로 게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보는 게임 시대에 발맞춰 이용자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ja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