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우리은행은 내년 7월까지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우리아이행복적금’ 등의 상품을 영업점에 방문해 신규 가입하는 만 5세이하 고객에게 키즈전용 콩순이 스킨케어 ‘꼬모조이’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월 선착순 3000명에게 현장에서 쿠폰북으로 지급되며 꼬모조이 공식사이트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또 우리은행은 내달 31일까지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 신청한 부모와 자녀 고객 6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실업의 인기 캐릭터인 ‘또봇V’와 ‘시크릿쥬쥬’ 완구를 제공한다. 조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4일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한편, 우리은행은 2012년부터 만 5세이하의 신규고객에게 출산장려사업의 일환으로 1만원의 금융바우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작년 6월에는 핑크퐁 저축송과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통장을 출시했다.
또한, 올해 6월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 및 이번 영실업의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꼬모조이와의 제휴에 이어, 향후 영유아 의류 . 교육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를 확대하여 영유아와 부모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금융바우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육아에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금융서비스와 이벤트 제공으로 부모와 자녀 고객들을 응원하겠다”며 “고객들이 만족하고 자발적으로 찾아올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웨이 주현철 기자
jhchul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