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수 엔씨소프트 CFO는 “마케팅 비용은 신규 게임 출시 관련 광고 집행 축소로 전분기 대비 67% 감소, 전년 동기 대비 47% 감소한 129억원”이라며 “하반기부터는 신작 출시, 업데이트 등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ja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 2020.08.13 09:28
수정 2020.08.13 10:24
기자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ja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