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9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18개 롯데 계열사와 롯데카드 쇼핑몰에서 롯데카드의 개인 신용카드로 결제 시 응모권인 ‘롤라볼’을 받아 자동 응모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롤라볼은 결제금액 10만원당 1볼을 지급한다. 특히 최근 출시된 ‘롤라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 10만원당 2배인 2볼을 준다.
롤라볼은 고객이 이용한 롯데 계열사 수만큼 곱해 최대 19배를 적립할 수 있다.
롤라볼은 결제금액이 많을수록, 이용한 계열사가 다양할수록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적용 대상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롯데면세점, 롯데온(ON), 롯데시네마, 롯데몰, 롯데GRS, 롭스, 롯데렌탈,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JTB, 롯데아울렛, 롯데월드, 롯데스카이힐CC 등 롯데 계열사와 올마이쇼핑몰, 기프티샷 등 롯데카드 온라인 쇼핑몰이다.
롯데카드는 내년 1월 15일 추첨을 통해 ▲1등 1억원 한도 롤라카드 백지카드(1명) ▲2등 다이아몬드 2캐럿(5명) ▲3등 골드바 100돈(10명) ▲4등 TV(15명) ▲5등 가방(20명) ▲롤라상 현금 100만원(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와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롤라 경품대잔치를 준비했다”며 “롯데그룹 특화 카드인 롤라카드를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