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더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35층, 9개 동, 전용면적 99~152㎡, 총 894가구의 아파트로 조성되며, 단지 내에는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4만2581㎡ 규모의 프리미엄 상업시설인 ‘애비뉴스완’이 함께 공급된다.
이 단지는 대구테크노폴리스 내 최중심 입지에 지역 내 최고층인 35층 아파트로 지어진다.
단지 바로 앞에는 테크노폴리스 중심상업시설이 위치해 있어 생활 인프라가 매우 뛰어나다. 이미 활성화되어 있는 중심상권을 바로 도보로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내에는 뉴욕 맨하탄의 감성을 적용한 대구테크노폴리스 최초의 테마형 스트리트몰 ‘애비뉴스완’이 조성된다.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명문으로 꼽히는 포산고를 비롯해 초·중·고가 다수 위치해 근거리 통학이 가능하다. 또 중심상업지구에 학원가가 조성되어 있고, 국립대구과학관, 대구경북과학기술원을 비롯해 계명대 캠퍼스와 경북대 캠퍼스 예정부지도 가깝다.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단지 동측으로 비슬산을 조망할 수 있으며 단지 서측에는 축구장 약 9배 면적 크기인 약 6.4만㎡ 규모의 중앙공원이 위치해 청정 자연을 누릴 수 있다. 또 과학관공원, 비슬구천공원 등도 가까워 친환경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대구테크노폴리스 내 최초로 5·6bay설계와 펜트하우스 설계를 도입해 명품 주거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 단지 내에는 전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축구장 1.5배 크기의 중앙공원을 배치해 개방감이 탁월한 단지로 조성한다. 넓고 쾌적한 공간 구성을 위해 저층부 전세대 필로티 설계를 도입하고 100% 지하주차장을 갖춰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안전한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단지 내에는 금성백조의 복합 테마스트리트몰 ‘애비뉴스완’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의 원스톱 라이프까지 가능하다.
또 센트럴파크, 브로드웨이, 소호스트리트, 브루클린브릿지 등 뉴욕 맨하탄을 모티브로 총 5개의 이국적 테마를 적용한 아름다운 건축 디자인을 선보인다.
한편 금성백조는 1981년 창립 이래, 39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바탕으로 성공분양을 이어오고 있다. 2020 국토교통부 시공능력평가 48위를 기록한 금성백조는 ‘전국 살기좋은 아파트 종합대상’ 대통령상 2회, 국무총리상 1회를 각각 수상하는 등 품질뿐 아니라 프리미엄 아파트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더센트럴’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읍 봉리 620번지 일원에 조성 중이며,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3년 11월 예정이다.
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더센트럴’ 홍보관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읍 봉리 608-1번지 304호에 위치해 있으며, 상업시설인 ‘애비뉴스완’ 홍보관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동 255-13에 위치해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