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신흥 주거벨트로 조성되고 있는 삼성디스플레이시티권에서도 대규모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전 가구가 소비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이하 전용) 59㎡, 74㎡, 84㎡로 구성되며 지하 2층~지상 28층 총 32개동 3027가구에 달한다. 또한 삼성디스플레이시티1은 물론 증설 예정인 삼성디스플레이시티2, 탕정지구(산단지원시설), 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등 주변 개발도 예정돼 있다.
교육여건을 보면 단지는 탕정미래초와 연접해 있으며 남측으로 학교용지가 예정돼 있다. 인근에 삼성고(자사고), 충남외고 등 명문학교도 위치해 있다. 또한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등 천안아산역세권 중심상업지구 이용이 편리하고, 지중해마을의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곡교천, GWP파크, 체육공원 등을 누리는 쾌적한 생활도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1호선 탕정역이 예정돼 있고, KTX·SRT 천안아산역이 가깝다. 또한 이순신대로가 연접해 있고, 아산~천안간 고속도로가 개통예정으로 천안 시내 및 서울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조망권을 극대화한 쾌적한 단지로 설계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 위주의 설계(일부 제외), 판상형과 탑상형 등 다양한 구조를 적용했으며,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가변형 평면을 제공한다.
또한 지상에 차없는 단지로 조성해 입주민의 안전성을 확보했고, 힐링을 주제로 한 조경, 커뮤니티광장,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건강과 여가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한다. 각 블록별 게스트 하우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아산시는 수도권과 가까운 지역 중 얼마 남지 않은 비규제지역으로 전국청약이 가능하다.(유주택자(다주택자), 세대주 여부, 재당첨 제한이 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
'호반써밋 그랜드마크'의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 617-14번지에 들어서며 11월 오픈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23년 7월 예정이다.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