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유튜브 채널인 '하나TV'는 지난해 8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 통합을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이 쉽게 하나카드 브랜드를 접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시작됐다.
그동안 하나카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이나는 혜택 ‘모두의 쇼핑’(시니어편) ▲코로나 시대 ‘모두의 건강’(가족편) ▲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내가 만드는 행복한 하루! ‘원큐페이’(청춘편) ▲온라인 채용설명회(리쿠르팅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SNS 팔로워가 많아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를 활용한 블랙프라이데이편 ▲2021년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박병규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차장은 "더욱 즐거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 뮤지션 등과 공동 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