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2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금융 삼성카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와 업무협약

금융 카드

삼성카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와 업무협약

등록 2021.03.26 13:08

이수정

  기자

공유

나용대 삼성카드 상무(왼쪽), 서영직 미트박스 사장이 지난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카드나용대 삼성카드 상무(왼쪽), 서영직 미트박스 사장이 지난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고객 확대를 위해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반 공동마케팅 ▲미트박스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판매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삼성카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미트박스를 이용하는 자영업자 고객의 결제 편의를 높이고 쿠폰 및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트박스'는 2014년에 설립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으로 2020년 기준 연간 거래액 2500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20만 건을 넘는 등 식당, 정육점 사업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