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10℃

  • 인천 11℃

  • 백령 9℃

  • 춘천 12℃

  • 강릉 6℃

  • 청주 11℃

  • 수원 12℃

  • 안동 12℃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2℃

  • 전주 11℃

  • 광주 13℃

  • 목포 11℃

  • 여수 13℃

  • 대구 14℃

  • 울산 12℃

  • 창원 13℃

  • 부산 14℃

  • 제주 15℃

금융 삼성카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와 업무협약

금융 카드

삼성카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와 업무협약

등록 2021.03.26 13:08

이수정

  기자

공유

나용대 삼성카드 상무(왼쪽), 서영직 미트박스 사장이 지난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카드나용대 삼성카드 상무(왼쪽), 서영직 미트박스 사장이 지난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고객 확대를 위해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반 공동마케팅 ▲미트박스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판매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삼성카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미트박스를 이용하는 자영업자 고객의 결제 편의를 높이고 쿠폰 및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트박스'는 2014년에 설립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으로 2020년 기준 연간 거래액 2500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20만 건을 넘는 등 식당, 정육점 사업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