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UX 개편 및 계좌결제 서비스 탑재농협 유통망 연계···범농협 시너지 창출
간편결제 시장에서 농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여 결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구축한 통합결제플랫폼이다. NH페이는 계좌결제 서비스를 탑재해 농협카드 없이 농협은행 및 농·축협 계좌가 있으면 전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송금 기능도 추가했다.
생활·편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농협 유통계열사 온라인 쇼핑몰인 ‘농협몰’을 연계했다. NH페이 앱 내에 별도 페이지를 구성해 신선한 농산물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인프라를 마련했다. 향후 NH원패스(OnePASS), NH머니(선불전자지급수단) 결제·송금 서비스 등을 도입할 계획이다.
농협카드는 NH페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9월 12일까지 1개월간 신규 가입 후 6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금융 본업을 뛰어넘어 생활·편의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통합결제플랫폼인 NH페이를 오픈했다”며 “고객의 편리한 금융 생활은 물론 범 농협의 강점을 활용해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