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새로운 경험을 찾고 개성이 뚜렷한 MZ세대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기간 올해 출시된 LG 그램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선정해 SSD 1테라바이트(TB) 추가 업그레이드, 한정판 커스텀 스티커 부착을 통한 스타일링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이달 5일부터 14일까지 이벤트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이벤트 장소를 방문한 고객은 LG전자와 피치스가 함께 기획한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피치스 내 전시 차량과 LG 그램을 연계한 미디어 아트 체험도 가능하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LG 그램은 다양한 시작과 도전의 순간에 함께 하고 있디”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