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명문 골프장 5곳 투어 상품 출시
스마트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해외 골프 투어 상품을 선보인 건 약 2년 만이다. 이번 태국 투어 상품에 더해 앞으로 항공편이 닿는 나라를 바탕으로 투어 상품을 확대해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태국 투어 상품은 태국 정부로부터 방역 인증(SHA+)을 받은 총 5개 태국 골프장을 바탕으로 꾸려졌다. 구체적으론 ▲해피시티CC ▲레가시CC ▲가싼 쿤탄CC ▲파노라마CC ▲인타논CC 등이다.
티스캐너는 “골프장 부킹이 어려운 국내를 벗어나 겨울에도 따뜻한 라운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투어 일정은 아시아나항공편으로 12월 22일부터 시작한다. 전 상품은 3박 5일, 4박 6일 두 종류로 구성했다. 왕복 항공료, 그린피, 전 일정 식사, 리조트 숙박까지 해결할 수 있다. PCR 검사와 입·귀국 절차에 관려 내용은 티스캐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으로 확인 가능하다.
태국 골프 투어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 29일부터 1월 14일까지 태국 골프 투어 이벤트 상품(▲레가시CC ▲가싼 쿤탄CC ▲파노라마CC ▲인타논CC)과 관련해 전화 상담으로 예약할 경우 팔토시와 양말을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또 2월 13일까지 골프 투어를 가는 이용자들에겐 선착순 7팀에 한해 투어 참여자 전원에게 퍼티스트와 볼 1더즌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12월 17일까지 골프장 왕복 차량 무료 지원 이벤트를 함께 연다. 밴 차량 예약 플랫폼 ‘타고가요’와 협업하는 이벤트로, 콜밴 차량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티스캐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형식에 맞춰 댓글을 남기는 이용자 중 총 4명에게 추첨을 거쳐 ▲카니발 ▲카니발 하이 리무진 ▲스타리아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위드코로나의 시작으로 움츠렸던 해외 골프길이 열리면서 티스캐너에서도 해외 골프투어를 손꼽아 기다렸을 고객분들을 위해 발빠르게 상품을 마련했다”며 “이외에도 라운드 횟수별 리워드가 주어지는 ‘리워드 프로그램’ 등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동일 기자
jd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