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센터는 11월 29일부터 기존의 귀어귀촌 홈페이지를‘귀어귀촌 종합정보 플랫폼’으로 확대해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를 통해 귀어귀촌 플랫폼을 이용자는 여러기관에 흩어져 있는 귀어귀촌 정보들을 일일이 찾아다니지 않고도 관련 정보를 한 곳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플랫폼 회원은 회원 정보 내 희망 지역과 업종 선택 후 알림 수신 여부에 동의하면 개인별 귀어귀촌 준비단계에 알맞은 정보를 문자 메시지 ‧ 이메일 등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중 알림 수신 여부에 동의한 회원 총 200명을 무작위 추첨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존 회원은 회원 정보수정을 통해 알림 수신 여부에 동의하고 신규 회원은 가입 시 희망 지역과 업종을 선택한 후 알림 수신 여부에 동의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 결과는 12월 24일 플랫폼에 발표한다.
이진형 센터장은 “새롭게 개시한‘귀어귀촌 종합정보 플랫폼’을 통해 귀어인과 귀어귀촌 희망자들에 개인별로 맞춤화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회원들이 알림 서비스를 유용하게 활용하길 바라며 앞으로 귀어인의 안정적인 정착과 맞춤형 서비스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