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경복대에 따르면 이번 기업탐방에는 내년 2월부터 정직원으로 설계본부팀에 근무하게 될 서상원, 이주연 학생과 영업본부팀에 근무할 예정인 오승빈, 조수현, 홍다현 학생 5명이다. 학생들은 지난 경복대 취업박람회에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통해 정직원이 됐다.
이번 기업탐방은 정식출근 전 뉴젠 그룹 본사의 분위기와 근무환경 등을 접할 기회를 주는 것이 좋겠다는 기업본부 의견과 취업박람회를 주관했던 홍선희 교수와 의견일치로 진행됐다.
장선수 뉴젠 솔루션 대표이사이자 회장은 환영 인사와 따뜻한 격려를 하며 회사의 비전을 합격생들에게 설명했다.
뉴젠 솔루션그룹은 기업 회계, 정보 분석, 한국세무사회 전산세무 회계 자격증 프로그램 및 ERP 솔루션을 개발하는 중견기업이다.
합격생들은 연구동, 컨설팅동, 서비스 지원동 등을 견학하고 근무하게 될 장소를 둘러보며 새로운 각오를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홍선희 경복대 서비스경영과 교수는 “2019년부터 학과의 추천으로 뉴젠 그룹에 성실하게 근무하고 있는 졸업생이 현재도 많다”며 “향후에도 학과와 뉴젠 그룹과 긴밀한 교류를 통해 여러 계열사에 유능한 인재들이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경복대 서비스 경영과는 2022학년도부터 ‘유통경영 전공, e-비즈니스전공, 세무회계 전공’으로 구분해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학과로 역량 강화 및 변신을 모색하고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