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프비어는 유럽산 고품질 맥아와 고가의 시트라 홉을 사용해 만든 에일 맥주다. 깔끔한 맥아의 풍미와 청량감 있는 시트러스 향은 살린 반면 특유의 쓴 맛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베이프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카모플라쥬 패턴인 ‘베이프비어’ 패키지가 디자인으로 적용됐다. 한 가지 상품에 동일한 패키지를 적용하는 기존 방식과는 다르게 블루, 그린, 핑크 등 각기 다른 3가지 색상으로 제작했다.
GS25는 베이프비어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베이프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프비어를 구매한 후 GS25 전용 애플리케이션 ‘더팝’을 통해 응모하면 ‘베이프 보랭백’, ‘베이프 휴대용 맥주컵’ 등을 증정한다.
한동석 GS25 마케팅팀 차장은 “단순 소비하는 상품이 아닌 콘텐츠로 즐길 수 있는 상품에 열광하는 MZ세대를 위해 베이프와 협업했다”며 “수제맥주를 모티브로 한 세계 유명 브랜드와의 이색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신지훈 기자
gamja@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