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에 이 대학 펫토탈케어학부는 학생부 3급 컨테스트, 일반부 2급 컨테스트에 출전해 금상 1개, 은상 3개, 동상 4개, 기술우수상 4개를 수상했다.
학생부 3급 컨테스트에 출전해 우수한 실력을 선보인 박소정 학생은 부문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으며, 최종희, 양유승 학생은 은상, 전세희, 조예은, 나윤주 학생은 동상을 수상하는 등 학생부 3급 컨테스트에 배정된 모든 상을 휩쓸었다.
또한 3급 자격검정 우수자 중 최고의 실력을 갖춘 2명에게만 주어지는 기술우수상을 한누리, 최종희 학생이 수상했다.
특히 학생부 참가인원 제한으로 일반부 2급 컨테스트에 출전한 김민지, 한채은 학생은 금상을 수상한 현직 프로핸들러에 이어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함과 동시에 이들은 2급 자격검정 기술우수자 2명에게만 주어지는 기술우수상까지 모두 휩쓰는 영광을 안았다.
펫토탈케어학부 고병호 학부장은 “우리 학생들이 최근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이는 학생들의 열정과 지도교수들의 헌신적인 노력, 대학의 체계적인 지원이 이뤄낸 성과이다”고 말했다.
한편 2021학년도에 신설된 계명문화대 펫토탈케어학부는 대학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우수한 교육 인프라 구축과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인성과 실무역량을 겸비한 반려동물 전문인재를 양성하는 전국 최고의 명품 학부로 손꼽히고 있다.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