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자유수필·포스터·슬로건 등 4분야 수상자 시상학생·일반인·재직자 등 지역민 대상 37개팀 선정···총 상금 1,300만원
지역혁신 프로젝트사업 일환으로 2020년에는 우수기업 홍보영상 상영을 비롯한 문화복지 향상을 위한 자동차극장 영화관람, 2021년에는 중소기업 문화복지 향상을 위하여 소극장 연극 공연관람 행사에 이어 올해는 세번 째로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행사로 시상식을 진행한다.
진흥회는 2022년 3월부터 6월까지 '중소기업 바로알기 및 긍정적 인식 확산' 주제로, 응모 분야는 UCC·자유수필·포스터·슬로건 등 4개 분야를 공모하여 수상작을 선정했다.
각 분야 대상에는 광주광역시장상과 상금(최대 100만원), 최우수상에는 고용노동부 광주지방 고용노동청장상과 상금(최대 150만원) 등 총 37팀에게 상장 및 총 상금 1,300만원을 수여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시상식은 광주광역시 민선8기 일자리 시정 정책 소개 및 지역혁신프로젝트 참여기관의 사업성과를 전시하고 룰렛, 바디페인팅, 난타공연 등 부대행사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선정작은 진흥회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정보 시스템(광주잡넷)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작품집으로도 제작되어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물과 향후 지역기업 성장 지원정책에 활용될 예정이다.
진흥회는 "지역 내 일자리 미스매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 및 구직자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실효성 있는 지식이 모여 지역 일자리문제를 해결할 밑거름을 축적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