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벤트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와일드 터키의 특별한 음용 방법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10월 한 달간 코블러, 바인하우스, 로스트 앤 파운드 등 101개 바에서는 와일드 터키 3종(101 8년·12년·켄터키 스피릿)과 미국 유명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의 도우낫워리 비 해피 제품을 페어링한 세트 메뉴를 101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 주류 스마트오더 데일리샷에서 와일드 터키 8년과 12년을 구매하면 국내 첫 출시되는 와일드 터키 로고가 새겨진 빅아그네스 캠핑 체어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GS 스마트오더에서는 와일드 터키 101 미니어치 패키지(와일드 터키 101 50㎖ 10ea+온더락 글라스)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수도권 대형 할인마트에서는 와일드 터키 101 8년과 샷 글라스를 함께 판매하는 샷 글라스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와일드 터키는 50.5도(101프루프)의 도수를 가진 제품인 와일드 터키 101 8년이 대표 상품이다. 먼저 제조된 발효 원액의 일부를 다음 번 제조 시 투입하는 샤워 매시 방식으로 제조해 깊고 진한 프리미엄 버번의 맛과 향이 특징이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는 '오픈 런' 현상을 빚을 정도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의 술을 소개해 품격 있는 주류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