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최근 자사가 소유한 젤라또랩 보유지분과 경영권을 글루가에 양도하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자회사 이루다마케팅이 각각 1.3%, 총 2.6% 글루가 주식을 취득했다.
글루가는 젤네일 브랜드 스타트업으로 2015년 창업해 플라스틱, 스티커 제품이 대부분이던 셀프 네일 시장에서 반경화 젤네일 '오호라'를 선보이며 3년 만에 젤 네일 분야 국내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보다 경쟁력 있는 패션과 마케팅에 주력할 수 있는 사업구조로 개편하고 사업 경쟁력과 수익성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외형성장보다는 선택과 집중에 방점을 둔 내실 다지기와 체질개선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인수합병으로 브랜드엑스는 사업구조 개편을 통해 본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마케팅 파트너로서도 후방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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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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