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 월요일

  • 서울 12℃

  • 인천 14℃

  • 백령 12℃

  • 춘천 8℃

  • 강릉 8℃

  • 청주 13℃

  • 수원 13℃

  • 안동 11℃

  • 울릉도 13℃

  • 독도 13℃

  • 대전 13℃

  • 전주 14℃

  • 광주 14℃

  • 목포 14℃

  • 여수 14℃

  • 대구 12℃

  • 울산 11℃

  • 창원 13℃

  • 부산 13℃

  • 제주 13℃

사진·영상 스타벅스에 봄 향기 '물씬'···'설향 딸기 라떼' 출시

사진·영상 스토리포토

스타벅스에 봄 향기 '물씬'···'설향 딸기 라떼' 출시

등록 2023.02.16 10:32

강민석

  기자

공유

스타벅스 코리아, 국내산 설향 딸기 담은 음료 3종과 푸드 4종 선봬다양한 우유 옵션 추가돼 새로운 '풍미'···봄 시즌 굿즈 상품도 공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열린 국내산 설향 딸기를 담은 '봄 딸기 라떼' 출시 행사에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된다. 특히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br />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스타벅스 코리아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열린 국내산 설향 딸기를 담은 '봄 딸기 라떼' 출시 행사에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된다. 특히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스타벅스 코리아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봄 딸기 라떼' 출시 행사통해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소개했다.

올해로 4년째 선보이는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되고 있다.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열린 국내산 설향 딸기를 담은 '봄 딸기 라떼' 출시 행사에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된다. 특히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스타벅스 코리아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열린 국내산 설향 딸기를 담은 '봄 딸기 라떼' 출시 행사에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된다. 특히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고소한 맛을 원한다면 오트 밀크를, 상큼한 맛을 원한다면 코코넛 밀크를 선택하면 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열린 국내산 설향 딸기를 담은 '봄 딸기 라떼' 출시 행사에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된다. 특히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스타벅스 코리아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열린 국내산 설향 딸기를 담은 '봄 딸기 라떼' 출시 행사에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된다. 특히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이 외에도 국내산 설향 딸기가 들어간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생딸기 푸드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베이컨 롤링 치아바타까지 봄 시즌 푸드를 선보였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열린 국내산 설향 딸기를 담은 '봄 딸기 라떼' 출시 행사에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된다. 특히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스타벅스 코리아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열린 국내산 설향 딸기를 담은 '봄 딸기 라떼' 출시 행사에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된다. 특히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여기에 △23 체리블라썸 베이지 쿨러백 △23 SS 체리블라썸 나수 핑크 텀블러 355ml 등 다양한 굿즈 상품도 공개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열린 국내산 설향 딸기를 담은 '봄 딸기 라떼' 출시 행사에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선보이고 있다.'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된다. 특히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스타벅스 코리아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열린 국내산 설향 딸기를 담은 '봄 딸기 라떼' 출시 행사에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선보이고 있다.'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된다. 특히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