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금융권에 따르면 케이뱅크는 최근 소비자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인터넷뱅킹 서비스는 3월28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다"면서 "앞으로 앱을 통해 모든 업무를 볼 수 있다"고 안내했다.
그간 케이뱅크는 웹을 통해 뱅킹업무와 상품가입 등 서비스를 지원해왔으나, 소비자 대부분이 모바일 앱으로 서비스에 접근한다는 점을 고려해 웹 뱅킹 시스템을 정리하기로 했다.
케이뱅크 측은 선택과 집중을 위해 이 같이 결정했으며, 웹을 통한 기업 뱅킹 서비스는 유지한다는 입장을 내놨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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