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개별 브랜드의 경쟁력과 경영 활동을 진단하는 지표로 국내 최고 수준의 공신력을 갖고 있다.
서울우유는 '나100%' 우유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했고 국산 원유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신뢰감과 호감도를 높인 것을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
이규정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본부장은 "서울우유는 체세포수라는 새로운 기준을 적용해 우유의 신선도 가치를 부각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신선한 우유와 국산 원유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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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유지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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