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코리아, 밀양 펫월드타운 도급계약 체결국내 최초 펫 종합유통센터···연면적 1360평 규모
㈜도그코리아는 30일 밀양 펫월드타운 근린생활시설 신축공사 현장에서 시공사인 ㈜신성종합건설과 함께 착공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도그코리아는 DNA고유번호 실명등록 후 애견 분양 사업을 추진하는 업체이다.
이번에 지어지는 펫 월드타운은 지상3층, 연면적 1360평 규모로 지어진다. 총공사비는 97억원 규모다.
이 건물에는 동물병원, 펫 DNA프로필 발급센터, 음압무균보호시설, 펫 분양소, 펫 미용실 애견훈련소, 펫 쉼터, 펫 판매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도그코리아 관계자는 "펫 관련 시설이 종합적으로 모인 유통센터는 국내에서 이곳이 처음"이라면서 "전국에서 찾아오는 예비 반려인들에게 반려동물 분양부터 등록대행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종합 펫유통 서비스가 가능해진다"고 했다.
㈜도그코리아는 버려지는 반려동물들을 관리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전산관리 시스템을 개발해 2017년 4월 국내 특허 취득했다. 2020년 10월에는 중국 특허도 취득했다. 반려동물 실명제 분양시스템은 분양 전 반려동물의 유전자 정보를 견주 실명으로 전산등록 해 일련번호로 반려견을 찾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도그코리아,㈜펫월드코리아 김용섭대표이사는 "동물복지시대를 예견하고 일찍이 사업을 진행해 왔다"며 "펫월드타운이 완공되면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를 한 곳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케어 서비스가 가능할 것"이라고 했다.
책임준공 시공사인 손영국 ㈜신성종합건설 부회장은 "반려동물 시장을 선도할 수 있다는 비전과 확장성을 충분히 공감한다"며 "밀양 펫월드타운 유통센터 신축공사가 조속히 준공될 수 있도록 회사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귀용 기자
jim332@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