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통일된 영문 이름을 통해 전 세계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체성을 구축한다는 목표다.
정관장 브랜드는 국문과 영문이 혼용되고 영문명 또한 'Cheong Kwan Jang'으로 사용돼 발음이 국가별로 다른 경우가 있었다.
표기 변경과 함께 브랜드 리뉴얼도 이뤄진다. 로고와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이 변경되며 새 디자인은 이달 출시되는 정관장 일부 신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박순영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정관장 브랜드가 세계 인삼 소매시장에서 10년 연속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리뉴얼을 통해 정관장은 '글로벌 건강식품 솔루션' 브랜드로 재탄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유지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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