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호선 연장 기대감 등 눈길
운정역에 서해선이 들어오게 되면 파주에서 김포공항역을 거쳐 부천, 시흥, 안산까지 경기 서남북권을 환승없이 이용할 수 있다. 운정에서 김포공항까지 버스를 이용했을 경우 1시간 30분이 소요되었지만 서해선이 들어오게 된다면 30분만에 환승없이 김포공항에 도착할 수 있다.
아울러 1·3·4·5·7·9호선과 수인분당선, 공항철도 등 수도권전철 14개의 노선과 환승이 가능해질 가능성이 적지 않다. 서해선과 더불어 올해 하반기에 GTX-A 운정역이 개통되면 서울 중심부 및 수도권까지 20~30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해질 수 있다.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은 일부 동, 라인이 마감됐으며 잔여물량 분양개시 중이다. 해당 단지는 계약조건 변경을 통해 계약금 5%로 잔여세대 선착순 계약이 가능하다. 계약시, 계약금 5% 뿐만 아니라 중도금 전액이 무이자 대출로 진행된다.
해당 단지는 총 664가구로, 거실 아트월과 간접조명, 높은 층고 등으로 고급화했다. 맞통풍이 가능한 4BAY, 4.5m 광폭 거실, 양면 개방형 마스터룸, 호텔형 건식화장실, 넓은 다용도실, 펜트리 등을 갖추고 있다.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 견본주택은 파주시 와동동 1501번지에 마련됐으며 입주 예정시기는 2025년 하반기다.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