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로 칼로리 제품은 대표 빙과 브랜드 '스크류바'와 '죠스바' 2종이다.
이번에 선보인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는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빙과 제품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을 0 칼로리로 구현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칼로리 식품 트렌드를 겨냥한 제품으로 1030 여성을 적극 공략한다. 제로 칼로리 간식이 음료에서 아이스크림으로 확대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질 걸로 기대된다.
롯데웰푸드는 건강하면서도 즐거운 맛을 제공하겠다는 비전을 강화하기 위해 헬스앤웰니스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 다양한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제영 기자
zero10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